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리파, 론칭 6년 만에 첫 '고객 감사 특별전'…최대 30% 할인

송고시간2018-11-26 09:00

리파, 론칭 6년 만에 첫 '고객 감사 특별전'…최대 30% 할인 - 1

▲ 배우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ReFa)는 12월 2일까지 7일 동안 론칭 후 6년 만에 첫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크릿 리퍼 제품 5종으로, 미세전류가 흐르는 백금 롤러인 '리파 캐럿(ReFa CARAT)'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파 캐럿 레이(ReFa CARAT RAY)', 얼굴 및 쇄골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리파 캐럿 페이스(ReFa CARAT FACE)', 눈가, 입가 등 세밀한 부분을 관리할 때 사용하기 좋은 '리파 S 캐럿(ReFa S CARAT)', 피부에 자극 없이 꼼꼼하게 클렌징 되는 세안 디바이스 '리파 클리어(ReFa CLEAR)'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30% 저렴한 특별가로 제공되며,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는 리파 브랜드의 첫 감사제를 기념해 자사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5% 할인쿠폰과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신세계 온라인 몰 담당자는 "제품의 품질을 중시하는 신세계에서 리파 브랜드의 첫 감사제를 함께 진행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