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 뉴스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12월 2∼31일 열린다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겨울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마카오 전역에서 펼쳐진다.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마카오관광청 제공]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마카오관광청 제공]

22일 마카오관광청에 따르면 올해 축제는 '마카오에서의 시간 여행'을 주제로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올해 축제에서는 유네스코 음식창의도시 선정을 기념해 마카오의 음식 문화를 선보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세계문화유산, 마카오 사람들의 삶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된다.

성 바울 성당 유적지, 성 도밍고스 성당, 팍타이 사원, 타이파 시장 등에서는 프로젝션 매핑 쇼가 펼쳐진다. 미식을 주제로 하는 인터랙션 게임, 마카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도 선보인다.

축제 사진을 찍어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 SNS(#macaolightfestival2018 on FB/IG/Wechat/weibo;)와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SNS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파고드 도 바자 광장, 남완 호수 요트 센터, 타이파 주택박물관의 푸드트럭에서 음료, 솜사탕,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성 바울 성당 유적지, 아님 아르떼 남완, 팍타이 사원 광장의 축제 안내소에서는 에코백을 준다.

푸드트럭 [마카오관광청 제공]
푸드트럭 [마카오관광청 제공]

dklim@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22 09:4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이매진 기사는 PDF로 제공됩니다. 뷰어설치 > 아크로벳리더 설치하기

출판물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