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모노리스제주파크, 양재 aT센터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 참가

▲ 모노리스제주파크㈜는 20~2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하는 '2018 관광산업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은 이번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등 관광 유관협회 10곳이 공동 주관하는 관광산업 최대의 일자리 행사로, 호텔·여행·리조트·마이스(MICE)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여해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구인·구직 연계를 지원한다.

모노리스제주파크는 관광벤처 분야에 12개 기업과 같이 참여해 1:1 멘토링 등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한다.

모노리스제주파크 관계자는 "관광산업 비전을 이해하고 최신 기술에 관심이 높은 인재를 발굴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나아가 이러한 인재들과 함께 새로운 테마파크를 만들어 가는 것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 서비스 관련 직무 및 시설안전관리 기술 전문직, 마케팅, 콘텐츠 기획, 경영지원 등 다양한 관리 직무에 관한 채용 상담을 진행해 구직자에게 폭넓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며, 채용관 이외에 신설된 '심층 면접관'에도 참여한다.

모노리스제주파크 김종석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광산업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이 회사와 같이 잘 성장하도록 도와서 향후 글로벌을 무대로 활약하는 테마파크 운영전문가로 육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모노리스제주파크는 제주 애월읍 평화로 인근에 트랙의 경사에서 오는 중력가속도(g=9.81m/s²) 만으로 속도를 즐기는 그래비티 레이싱 테마의 친환경 스마트 테마파크 '9.81 파크(PARK)'를 조성 중이며, 내년 봄(3월께) 개장을 앞두고 있다.

전체 서비스와 시설에는 정보통신(ICT), 사물인터넷(IoT) 등의 최신 기술이 접목돼 데이터를 중심으로 고객의 실제 체험이 게이미피케이션으로 구현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21 11: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