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방통위,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콘퍼런스 개최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컨퍼런스 개최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컨퍼런스 개최(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컨퍼런스에서 이효성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오른쪽 네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ryousanta@yna.co.kr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방송통신위원회는 16일 서울 엘타워 그레이스 홀에서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반도의 평화·번영을 위한 방송통신의 기여'를 주제로 개최된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북한 방송통신의 현재와 미래, 한반도 평화를 위한 방송통신의 역할과 기여방안에 대한 국내외 언론인, 전문가의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대학생 대상 '남북 방송통신 학술 공모전'에서 선정된 최우수작과 우수작에 대해 발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효성 방통위원장은 환영사에서 "방송·통신을 매개로 남과 북의 동질성을 회복하고 민족의 결속을 다짐으로써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을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환영사하는 이효성 방통위원장
환영사하는 이효성 방통위원장(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이효성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이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8 남북 방송통신 국제컨퍼런스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ryousanta@yna.co.kr

harris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6 15:25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