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성공한사람들, 내달 1~2일 호주서 '캐나다 이민 박람회·세미나'

송고시간2018-11-16 17:00

성공한사람들, 내달 1~2일 호주서 '캐나다 이민 박람회·세미나' - 1

▲ 캐나다 현지 이민 전문기업 '성공한 사람들'은 오는 12월 1~2일 호주 시드니 컨벤션 센터와 브리즈번 컨벤션센터에서 '2018 캐나다 이민 박람회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현지 상황과 캐나다 이민을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취업 및 유학, 투자 등 실질적 이민 상담을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캐나다 정부 공인 이민 컨설턴트와 1:1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세미나는 캐나다 현지 일자리 소개, 이민 자격요건, 준비사항, 이민법, 이민 성공사례 등 캐나다 이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성공한 사람들 관계자는 "최근 호주 이민법 개정으로 인해 호주에서 캐나다 이민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평균 수속 기간이 6~8개월로 짧고 입국하면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AIPP(아틀란틱 지역 이민) 프로그램과 출국 전 LMIA(노동허가서)를 받고 출국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공한 사람들은 캐나다 전문 컨설팅 기업 SP 홀딩스 그룹 계열사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란 캠페인으로 캐나다·한국에 이어 호주에서 올해 마지막 캐나다 이민 박람회를 개최하며, 참가 신청은 성공한 사람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