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코리아나 화장품,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

코리아나화장품 창립 30주년 기념식[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 창립 30주년 기념식[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15일 코리아나 광교사옥에서 창립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코리아나 임직원 및 내외빈들은 '패스 30 어헤드 100'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나온 30년을 돌아보고 코리아나가 나아갈 미래 비전을 공유했다.

특히 이번 창립기념식에는 코리아나 역대 최장수 모델로 활약한 배우 채시라가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988년 11월 15일에 설립된 코리아나 화장품은 '명품주의'를 추구하는 화장품 업계의 토종 기업으로, 송파기술연구원 및 화장품 공장 등 연구개발 및 생산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또 문화경영 및 사회공헌활동으로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코리아나미술관을 운영해 뷰티 문화의 가치를 공유, 전파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코리아나의 발전을 위해 애쓴 사내외 임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며 우수 협력업체 3곳에 시상하고 10년 근속자 13명에 근속상을 수여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30주년 창립 기념사를 통해 "100년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R&D와 마케팅, 생산 등 모든 분야에서 혁신과 열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유 대표이사는 "코리아나의 모든 임직원이 회사 발전을 이끄는 큰 그릇의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창업주 유상옥 회장님이 만들어 오신 코리아나를 더욱 발전시켜 코리아나 가족이 좋아하는 회사, 그리고 모든 사람이 신뢰하는 100년 기업으로 함께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이번 창립 30주년을 맞아 총 2권으로 구성된 '코리아나 화장품 30년사'를 출간했다.

kamja@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6 09:5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