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알바몬, 내달 5일까지 온라인 수능 프로모션 '모니랑 자유시간'

알바몬, 내달 5일까지 온라인 수능 프로모션 '모니랑 자유시간' - 1

▲ 아르바이트 대표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오는 12월 5일까지 2019 온라인 수능 프로모션 '수능 끝! 모니랑 자유시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와 알바몬 개인 회원 등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바몬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은 자사 마스코트 모니와 함께 지난 15일 수능 시험장 현장 응원을 진행했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해 역시 마스코트 모니와 함께 따듯한 핫팩을 건네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며 "현장 응원에 이어 수능이 끝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수능 끝! 모니랑 자유시간'은 총 3개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된다.

먼저 수능 응시자만 참여할 수 있는 '모니의 마블'은 주사위 게임을 통해 경품 응모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에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가능 경품은 1장(문화상품권 5천원권), 3장(도미노피자 와규앤비스테카), 5장(갤럭시 노트9), 10장(삼성 노트북9 Always)과 같이 획득한 응모권 횟수에 따라 상이하다.

알바몬 개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니의 자유게시판'은 기억에 남는 수험생활 또는 수능 에피소드, 수험생에게 해주고 싶은 말 등 사연을 자유롭게 남기는 이벤트로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1인 2매),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알바몬에 신규 가입했다면 '모니의 미니테스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퀴즈를 풀면 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 파리바게뜨 케이크 등을 제공하며,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모니의 마블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내달 12일 당첨자 발표 후 경품을 일괄 발송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앱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6 09:4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