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울산 드라이브스루 매장서 손님이 주문 제품 직원에게 던져

[보배드림 영상 캡처]
[보배드림 영상 캡처]

(울산=연합뉴스) 장영은 기자 = 울산 햄버거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손님이 주문 제품을 직원에게 던지는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다.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13일 관련 영상이 올라 현재까지 조회 수가 12만건이 넘었다.

26초짜리 이 영상에는 커뮤니티 회원이 지난 11일 울산 한 햄버거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주문하기 위해 기다리던 중 앞 차량 운전자가 자신이 주문한 제품을 받은 뒤 직원과 몇 마디 나누다가 갑자기 직원에게 제품을 던지고 그대로 가버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 회원은 "지켜보던 저랑 와이프는 황당해하고, 맞은 직원은 울고 있었다"며 "제 생각에는 주문 실수 문제로 추정된다"고 했다.

그는 "드라이브스루 이용하다 보면 한 번씩 주문 잘못될 때가 있긴 했지만, 모니터로 주문 내용 확인 잘하고, 잘못된 게 있으면 수정하면 될 텐데 저런 행동을 직접 목격하니 참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덧붙였다.

이 회원은 이어 "USB에 블랙박스 원본 영상과 커뮤니티에 게시한 영상을 저장한 뒤 매장을 방문해서 전달했다"며 "(신고할지) 이후 판단은 피해자와 매장 측 결정에 맡기겠다"고 말했다.

그는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지 저 역시 내일 국민신문고에 신고를 진행해볼 것"이라며 "앞으로 과정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young@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3 23:44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