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천소식]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14일 일자리 박람회

송고시간2018-11-12 13:39

송도컨벤시아 전경
송도컨벤시아 전경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제공]

(인천=연합뉴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14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인천 지역 108개 기업이 참여하는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인천경제청은 이 박람회에서 바이오·4차산업혁명·관광레저·일반 등 업종별로 4개 기업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머크·DM바이오·올림푸스 등 바이오 분야 10개 기업은 34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4차산업혁명 분야에 속한 만도브로제 등 15개 기업과 관광레저분야 기업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 등 5개 기업은 각각 102명과 155명을 채용한다.

일반기업으로 분류된 세광에이치알과 에이엔쉬코리아 등 38개 기업은 내년 상반기까지 사원 48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인천경제청은 박람회 기간 GCF(녹색기후기금)·A-WEB(세계선거기관협의회)·UNPOG(유엔거버넌스센터) 등 9개 국제기구가 참여하는 채용홍보부스도 운영한다.

공항철도, 수능시험 수험생 운임할인·선물 증정 이벤트

공항철도 수능 수험생 이벤트
공항철도 수능 수험생 이벤트

[공항철도 제공]

(인천=연합뉴스) 공항철도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의 서울역∼인천공항 직통열차의 운임을 9천원에서 7천500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과 동반 1인은 이달 16일부터 한 달간 이 같은 운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항철도는 열차에 탑승한 수험생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원 상당의 카드지갑도 증정한다.

공항철도는 열차와 역사 등에서 찍은 수험표 사진이나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수험생에게 추첨을 거쳐 영화예매권 또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