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재즈 디바' 웅산, 24일 여수 공연

(여수=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아시아의 '재즈 디바' 웅산이 24일 오후 5시 전남 여수시 여수시민회관에서 공연한다.

웅산
웅산[한국예총 여수지회]

여수시가 주최하고 한국예총 여수지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에서 웅산은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뮤지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발라드에서 블루스, 펑키, 라틴,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웅산 특유의 창법과 재즈 편곡으로 선보인다.

민경인(피아노), 임주찬(드럼), 신동하(베이스), 찰리정(기타), 이인관(색소폰)을 비롯해 영국의 트럼펫터인 데이먼 브라운(Damon Brown)이 특별 출연한다.

데이먼 브라운은 세계적인 뮤지션 스팅과 에릭 클랩턴, 비요크 등과 함께 활동했다.

일본과 한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웅산은 2011년 일본 '재즈비평'에서 베스트 앨범상과 보컬상을 받았다.

2010년에는 일본 최고의 재즈 전문잡지인 '스윙 저널'에서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골든디스크를 수상했다.

일본 '빌보드 라이브'와 일본 최고의 재즈 명예의 전당인 '블루 노트'에 초청받았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여수시 교동 신나라레코드와 예총 여수지부, 청음악기, 비엔나레코드에서 살 수 있다. (문의 : ☎ 061-642-7466)

minu21@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1 10:2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