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GE헬스케어코리아 '비아코어 매지컬 나잇' 콘퍼런스 개최

송고시간2018-11-09 15:39

GE헬스케어코리아 '비아코어 매지컬 나잇' 콘퍼런스 개최 - 1

▲ GE 헬스케어 코리아 라이프 사이언스는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잼투고에서 비아코어(Biacore) 100대 판매 기념을 맞아 'GE 비아코어 매지컬 나잇 2018'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약 개발 연구와 의약품 생산에 필요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사 라이프 사이언스 사업부에서 주최한 학술 콘퍼런스로, 생명과학 실험 장비 중 하나인 비아코어 장비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네온사인을 활용한 연구실 컨셉의 참여형 콘퍼런스로 연설과 이벤트를 같이 진행했다. 또, 국내외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최신 연구 동향 및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세미나 이후 세부 세션으로 토크세션, 큐앤에이 세션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관계자들이 상시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토크룸을 설치해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만들고, 비커퐁, 럭키크레인 등 이벤트 존도 마련해서 현장 분위기의 활발함을 더했다.

기획 및 진행을 맡은 고막컬쳐 관계자는 "국내외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하고, 생명과학 실험 장비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오셔서 네트워킹하는 자리로, 그만큼 관계자들이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기획하고, 현장에 몰입할 수 있는 열띤 분위기를 디자인하는 것이 목표였다"며 "앞으로도 참석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획으로 브랜드 캠페인뿐만 아니라 기획 회의, 컨벤션, 전시박람회, 이벤트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고막컬쳐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브랜드 캠페인 에이전시로, SM할로윈 파티, 새로운 형태의 맥주 축제 '핸드앤몰트 비어캠프' 등을 진행 및 브랜딩한 바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