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에프앤디넷, 수분·전해질 보충 음료 '오알에스플러스' 출시

에프앤디넷, 수분·전해질 보충 음료 '오알에스플러스' 출시 - 1

▲ 건강기능식품 기업 ㈜에프앤디넷은 최근 수분·전해질 보충 음료인 '오알에스플러스(OR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ORS 전해질 농도에 맞춰 물과 음식물을 통해 수분 공급이 원활하지 않을 때 우리 몸에 효과적으로 전해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 제형의 혼합 음료로, 약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발열, 설사, 구토, 심한 운동, 폭염 등으로 탈수의 위험이 높을 경우, 운동이나 육체노동 후, 평소 땀을 많이 흘려 수분 공급이 필요한 경우 목욕 후 또는 외출 시 수분이 부족한 경우, 음주 후 수분 보충이 필요한 경우 등에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설사로 인한 경우에는 아연과 함께 섭취하면 좋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포도향에 자일로올리고당을 함유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애프앤디넷 관계자는 "급성 설사 시, 탈수 예방 목적으로는 2세 이하 유아의 경우 반병에서 한 병을 티스푼으로 조금씩 1∼2분마다 섭취하고, 2세 이상∼10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상태에 따라 1∼2병을 4회 또는 5회에 걸쳐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우리 제품은 물을 통해서는 수분은 채워지지만, 전해질은 쉽게 보충할 수 없는 만큼 일상 속에서 우리 몸에 빠르게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해야 할 때 유용하다"고 덧붙였다.

에프앤디넷은 2004년 창립 후 '건강기능식품 연구를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이라는 사명으로 운영되는 기업으로, 주요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임신부 시기별 맞춤 영양 보충용 제품, 어린이 성장 영양 보충용 제품 등이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07 15:12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