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 6일 롯데홈쇼핑서 판매

송고시간2018-11-05 11:15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 6일 롯데홈쇼핑서 판매 - 1

▲ 광주요는 오는 6일 오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식탁 위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를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는 상차림에 꼭 필요한 밥그릇, 국그릇, 찬기, 원형볼, 원형접시, 배형접시, 머그, 수저받침, 내열냄비 등 3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캐주얼라인은 우리 고유의 사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손 물레의 느낌이 그대로 담겨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이 특징으로, 소나무 잎을 연상시키는 '미송', 겨울에 내리는 눈을 표현한 '미설', 자연이 가진 본연의 미색을 나타낸 '미솜', 늦가을 탐스럽게 익은 밤의 빛깔 '미율', 네 가지 색상이 조화롭게 구성돼 한식과 양식, 디저트 차림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은품으로 면기 4개를 증정하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새 식기를 장만하기 좋은 기회이며,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새살림을 시작하는 이를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광주요 관계자는 "우리는 장인의 손끝에서 전통방식으로 100% 국내 생산돼 안전하고 건강한 식기로, 질리지 않고 오래 쓰는 그릇을 제작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모든 그릇이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실용적인 제품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광주요 롯데홈쇼핑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