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세종충남소식] 세종시교육청 '주제가 있는 학부모 교실' 개최

송고시간2018-10-26 11:15

(세종=연합뉴스) 세종시교육청은 다음 달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7∼9시 교육청 4층 대회의실에서 '주제가 있는 학부모 교실'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세종시교육청=연합뉴스]

[세종시교육청=연합뉴스]

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세종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www.sje.go.kr/parents)에 선착순(70명 내외) 신청하면 된다.

교육청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자녀와 행복한 관계 형성을 위한 다양한 소통방법을 이해하고, 학부모의 자녀지도 역량을 향상해줄 것"으로 기대했다.

세종 꿈나무들의 체육 축전 26∼27일 열려

(세종=연합뉴스) 세종시교육청은 26∼27일 세종시와 공주시 일원에서 '2018 세종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에는 육상과 수영을 비롯한 11개 종목에 등록·비등록 선수 900여명이 참여한다.

지난해 열린 세종학생체육대회
지난해 열린 세종학생체육대회

[세종시교육청 제공=연합뉴스]

강해정 학생생활안전과장은 "앞으로 우리 학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체육활동에 관심을 두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식약청, 보령 김 축제 생산자 간담회

보령시 한 조미김 생산업체에서 직원이 작업하는 모습 [보령시 제공=연합뉴스]

보령시 한 조미김 생산업체에서 직원이 작업하는 모습 [보령시 제공=연합뉴스]

(보령=연합뉴스) 식품의약품안전처 대전지방청은 다음 달 2일 충남 보령시 대천5동 주민센터에서 지역 김 생산자 간담회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 달 2∼4일 보령 일원에서 열리는 김 축제 행사를 앞두고 이물 저감화 기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