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DKSH-악센스 '12주년 파트너십 기념 세미나'…화학 기술 공유

송고시간2018-10-26 12:00

DKSH-악센스 '12주년 파트너십 기념 세미나'…화학 기술 공유 - 1

▲ 다국적 물류 기업 디케이에스에이치(이하 DKSH)는 촉매·흡착제 기술 기업 악센스(Axens)와 26일까지 3일간 제주도에서 '제3회 공동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양사의 국내 12주년 파트너십을 기념해 오일가스와 석유화학 기업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100명 이상의 주요 기업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최신 촉매, 프로세스, 디지털 솔루션뿐 아니라 천연가스를 위한 악센스의 새로운 기술에 대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했으며, 주요 연사로는 악센스 흡착제 & 클라우스 부서 대표 장-클로드 프루메일 박사와 DKSH 생활화학부서 공동대표 나탈리 카프리 박사 등이 참여했다.

카프리 박사는 "이번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관계를 강화하고 효율적인 생산 프로세스를 위한 중요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기회였다. 양사가 12년 동안 혁신적인 특수 화학 원료와 솔루션을 국내 주요 시장에 제공하는 등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 와서 기쁘다"며 "고객에게 시장 확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로서 앞으로 더 밝은 미래를 함께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