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잡코리아, 내달 22일 현직 인사담당자 300명 대상 'HR 콘퍼런스'

송고시간2018-10-26 10:03

잡코리아, 내달 22일 현직 인사담당자 300명 대상 'HR 콘퍼런스' - 1

▲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오는 11월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현직 인사담당자 300명을 대상으로 '잡코리아 인사(HR)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재전쟁, HR이 가야 할 방향'을 주제로 국내 유수의 전문가들이 사례 중심의 강연을 펼친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의 '2018년 채용 동향과 트렌드'를 시작으로 포스코경영연구원 김용근 수석연구원의 '더 좋은 인재 풀을 위한 전략, TRM'에 대한 강연과 로레알 인사팀 최현수 팀장의 '혁신과 성장의 조건, 인재확보'에 대한 강연, LG디스플레이 CTO HRBP 어승수 책임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키(KEY), 인재유지'에 대한 강연이 준비돼 있다.

이어 강연자가 모두 참석하는 패널 토론을 통해 인재 확보와 유지에 대해 심도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기업이 좋은 인재를 선발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국내 유수의 전문가들이 경험과 지식을 나눌 기회를 마련코자 했다"면서 "기업의 HR 담당자들이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나누고 상호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장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HR ON'을 주관하는 메가넥스트가 함께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11월 14일까지 잡코리아 HR 콘퍼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