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이노션, 광고 꿈나무가 만든 '자전거 안전의식' 캠페인 개시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이노션 멘토링 코스' 시즌 8 우승팀이 기획한 '낫뷰티벗세이프티'(Not Beauty But Safety, 이하 NBBS)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노션 멘토링 코스는 미래 광고인을 육성하는 이노션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8에서는 대학생 참가자 5명과 이노션 광고 전문가 멘토 1명으로 구성된 5개 팀이 7월 한 달간 '자전거 안전의식 제고' 공익 캠페인에 대한 기획안을 수립해왔다.

그 결과 경쟁 프레젠테이션 심사에서 NBBS 캠페인이 최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돼 2개월에 걸친 준비과정 끝에 캠페인을 집행하게 됐다.

이노션은 이번 시즌 우승팀에 캠페인 실행에 필요한 지원금 5천700만원을 지급하고, 캠페인 완료 단계까지 실질적인 멘토링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NBBS 캠페인은 자전거 헬멧 착용 후 머리가 망가졌거나 화장이 지워진 자신의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사용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지난 12일 오픈한 NBBS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http://notbeautybutsafety.org)에 접속해 자전거 헬멧 착용 후 머리가 망가진 모습이나 의도적으로 머리를 헝클어뜨린 셀카를 업로드하면 NBBS 캠페인 필터가 적용된 사진이 제작된다.

참여자는 해당 사진을 '#NBBS', '#헬멧착용캠페인'과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동참을 원하는 지인을 지정하면 된다.

이노션 이규용 멘토는 "NBBS 캠페인은 자전거 헬멧을 기피하는 이유가 외모적인 부분에 집중되어 있다는 점에서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이노션, 광고 꿈나무가 만든 '자전거 안전의식' 캠페인 개시 - 1

ykb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0/14 09:26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