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알바몬, 25일까지 개강 맞이 2차 이벤트 '모니야 잘 놀자' 진행

송고시간2018-10-05 11:29

알바몬, 25일까지 개강 맞이 2차 이벤트 '모니야 잘 놀자' 진행 - 1

▲ 아르바이트 대표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은 오는 25일까지 개강 맞이 2차 이벤트 모니랑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모니야 놀자'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집에서 놀자(Play)'와 '밖으로 고고(GO GO)'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알바몬 관계자는 "도시락 경품을 제공한 1차 이벤트가 '잘 먹는' 일에 초점을 맞췄다면 2차 프로모션은 '잘 놀며' 얻는 행복에 주목했다"며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에게는 소확행을 얻을 수 있는 취미생활 박스와 여행지원금을 경품으로 지원한다"고 말했다.

'집에서 놀자(PLAY)'는 다양한 취미생활이 담긴 취미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알바몬 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소확행을 적고 받고 싶은 취미박스를 선택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나만의 향수 KIT(20명), 석고방향제 만들기 KIT(20명), 페이퍼커팅 아트북(30명), 스크래치 나이트뷰(30명)가 담긴 취미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알바생들에게 여행지원금을 지원하는 '밖으로 고고(GO GO)'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에 #오늘의알바몬, #알바몬 해시태그를 포함한 알바하는 사진을 올리고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탈 신청서'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와 알바몬 앱에서 참가신청을 완료한 참가자 중 2명을 추첨해 여행지원금 50만원을 지원한다. 또 참가자 중 100명에게 모니 캐리어 네임택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개강 맞이 2차 프로모션 당첨자는 오는 30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일괄 발표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