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JDX멀티스포츠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유니폼 쇼케이스' 성료

송고시간2018-10-05 11:36

JDX멀티스포츠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유니폼 쇼케이스' 성료 - 1

▲ 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이하JDX)는 지난 2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갈라 디너 행사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공식 유니폼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주최자인 JDX의 김한철 대표를 비롯해 LPGA 및 대회 스폰서 관계자 등 500명이 넘는 인원이 참석했다.

JDX의 공식 유니폼은 나라를 상징하는 국기에서 차용한 요소를 재해석하며 각 나라의 다채로움을 구현했다. 특히 8개 나라를 하나의 접근법 아래서 통일성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였다.

이날 런웨이를 펼친 16명의 모델은 자사만의 스타일을 기반으로 8개 나라 고유의 색상을 녹여낸 공식 유니폼을 착용하고 트렌디한 골프웨어의 매력을 표현했다.

이 유니폼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일부만 선보였으며 공개되지 않은 유니폼은 대회 기간 중 선수들을 통해서 나라 및 라운드별 새로운 착장을 선보여 갤러리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선수들이 착용한 공식 유니폼은 JDX의 MD SHOP에서 대회 기간에만 한정 판매한다.

신한코리아 김한철 대표는 "UL 인터내셔널 크라운과 손잡고 공식 유니폼을 통해 우리만의 디자인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공식 유니폼은 각 나라의 국기가 지닌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자사의 전문성을 반영하고자 했다"며 "전세계 골프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대회인 만큼 공식 유니폼을 통해 20년간 이어온 본 브랜드만의 저력과 위상을 입증하겠다"고 말했다.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는 오는 7일까지 4일간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코리아에서 개최된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