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에쓰오일, 보세운송차 운전자에 기름값 할인 등 지원

송고시간2018-10-05 09:48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에쓰오일이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들에게 유류비 절감 등의 혜택으로 지원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전날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한국관세물류협회 및 신한카드와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OU를 통해 에쓰오일은 수출 허가를 받은 화물이나 수입된 화물을 보세창고 또는 보세공장으로 옮겨주는 보세운송 화물차량 취급 한국관세물류협회 회원 운전자들에게, 신한카드와 함께 유류비 절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ℓ당 55원의 할인을 제공하고 ▲ 신한 금융상품 이용 관련 우대금리 및 케어 프로그램(care program) 지원 ▲ 기타 유가보조금 잔여 한도 알림 서비스 ▲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관련 서비스 ▲ 한국타이어[161390] 이용 관련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유류 품질과 주유소의 서비스에 엄밀한 제품 선택기준을 보이는 대형화물 차량 운전자에게 직접적이고 집약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행해 경쟁 우위를 지속해서 확보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쓰오일,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 협약 맺어
에쓰오일,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 협약 맺어

(서울=연합뉴스) 에쓰오일은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서 한국관세물류협회 및 신한카드와 보세운송 차량 운전자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018.10.05 [에쓰오일 제공]

ykb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