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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UPLTV, 2018년 8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 데이터 보고서 발표

(상하이 2018년 9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화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UPLTV(www.upltv.com)는 2018년 8월 글로벌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화 데이터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iOS 및 Android기기에서 수집된 글로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광고 노출은 캐주얼, 매치 3 게임 및 카지노 게임에 따라 분류된다. 각 범주에 대해, 광고 수익성 지표로 eCPM(effective cost per mille)이 사용되었으며 통계는 북미, 중남미, 남미, 유럽, 일본, 한국, 홍콩-마카오-대만, 동남아, 호주, 중동의 10개 주요 지역의 자료를 기반으로 하여 생성되었다. 이 보고서는 위의 국가에 투자하거나 투자할 계획이 있는 게임 개발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체 보고서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upltv.com/report

UPLTV에 관하여

UPLTV는 연쇄 창업가인 BrianXie가 2017년에 설립한 글로벌 인터넷 회사로 글로벌 트렌드에 중점을 두고 있다. 브라이언의 초기 벤처 기업인 Holaverse는 9개월 만에 3억9천만 명의 전 세계 사용자를 확보했고, 해외 시장에서 중국 기업들에 신기록을 세웠다. Holaverse에 이어 avid.ly는 설립 후 15개월 동안 중국 내에서 캐주얼 게임 대형 퍼블리셔로 급속하게 성장했다. UPLTV는 2017년 4월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한국, 싱가포르, 베트남 및 독일의 사무소를 설립하였다. 지능형 광고 수익화에 특화된 UPLTV는 제품 개발, 모바일 광고 최적화, 광고 수익화에 다년간 숙련된 R&D팀을 보유하고 있다. UPLTV의 SDK는 많은 글로벌 최상위의 광고 플랫폼을 통합한다. 또한, 진보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광고 로직을 최적화하고 AI기반의 맞춤형 솔루션을 활용하여 UPLTV는 기존의 다른 미디에이션과 비교하여 20% 이상의 광고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 구글의 TensorFlow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UPLTV는 LSTM을 사용, 게임 실행 및 종료, 상호 작용, 앱 내 구매 및 광고에 대한 내성을 분석한다. UPLTV는 게임 유저의 피드백을 테스트하고 7일 및 14일의 잔존율(retention)을 예측하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디스플레이 지속 시간 및 광고 수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유저의 LTV를 최대한 끌어올린다. 지능형 광고 미디에이션 플랫폼은 더 높은 잔존율을 달성하고 매출액과 사용자 경험 사이의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된다. 현재 UPLTV는 1,000여 개의 중국 내외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와 협력하여 매일 몇천만 건 이상의 광고를 통해 파트너사가 더 높은 수익을 올리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2/2233835-1-a

Game Type: Casual; Ad Format: Rewarded Video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12/2233835-1-b

UPLTV

출처: UPLTV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6 08:28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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