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롯데네슬레코리아, 스마트 커피머신 출시…"개인 맞춤커피 제공"

롯데네슬레코리아, 스마트 커피머신 출시…"개인 맞춤커피 제공"0

▲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 4일 커피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사물인터넷(IoT·Internet of Things) 커피머신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를 선보이고,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와 본제품 전용 '커피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IoT 기능을 탑재, 전용 모바일 앱 'NESCAFE Systems'을 이용해 개인 맞춤형 커피를 제공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세척기능까지 갖춘 스마트한 개인 전용 바리스타다. 물, 우유 거품 양을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 가능해 원하는 레시피를 저장해 놓으면 간편하게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알람 설정도 가능해 정해진 시간에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더불어 커피 정기배송 서비스는 커피 카트리지의 종류 및 수량, 배송 주기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신청자 모두에게 '네스카페 골드블렌드 바리스타'를 최대 20% 할인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본 제품을 무료 제공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렌탈이 지난해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털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렌털 플랫폼'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일본산 프리미엄 커피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커피머신"이라며 "이번 커피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매번 커피 카트리지를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배송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묘미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9/12 15:1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