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젬, LED조명 온라인 쇼핑몰 오픈…시력보호조명 등 전상품 판매

송고시간2018-09-03 11:19

젬, LED조명 온라인 쇼핑몰 오픈…시력보호조명 등 전상품 판매 - 1

▲ LED조명 제조업체 ㈜젬(대표 박춘하)은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젬은 LED 시스템으로 거실조명, 주방조명, 방조명 등의 다양한 LED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상품으로 눈이 편한 '힐링 조명', '시력보호 조명'을 선보였다. 이번 오픈으로 해당 상품들을 모두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LED시력보호조명은 35%의 유해 청색광의 파장 감소를 통한 시력보호 조명으로, 오로지 백색구현에 필요한 청색 파장만을 남겨 양질의 백색 조명을 구현했다.

이에 자극이 적고, 지친 눈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어 실내조명, 방조명, 주방조명 등 여러 공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아이들이나 학생들의 눈 건강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젬은 지난 2009년 설립돼 지속해서 디자인 특허출원 및 고효율 기자재인증 획득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빛의 품질을 보증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술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조명연구원이 검증하는 TL 인증시스템 1호 기업이 됐다.

2014년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일하기 좋은 으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최근에는 홍콩국제조명박람회, 베트남국제LED/OLED/조명산업전 등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젬 관계자는 "고도의 산업화와 에너지 고소비 형태의 경제 성장 속에서 국제사회는 에너지 자원 고갈과 기후변화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이에 우리는 조명용 기구의 전기에너지를 절감하고자 LED조명등을 시작했으며, LED조명등은 기존 등에서 배출되는 수은등의 산업폐기물을 완전히 없앨 수 있는 녹색에너지 분야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가 녹색성장 에너지 정책에 동참하고 기업을 글로벌화해 국가와 임직원에게 희망찬 미래를 주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새로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