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대선주조 모델에 걸그룹 마마무 가세…김건모도 재계약

무학은 12.5도 '좋은데이 깔라만시' 출시

(부산=연합뉴스) 박창수 기자 = 대선주조가 전속 모델을 보강하고 부산 소주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무학은 새 제품을 출시하고 반격에 나섰다.

대선주조는 인기 걸그룹 마마무(MAMAMOO)와 모델 계약을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걸그룹 마마무[대선 제공=연합뉴스]
걸그룹 마마무[대선 제공=연합뉴스]

4인조 걸그룹인 마마무는 데뷔와 함께 히트곡을 잇달아 쏟아낸 데 이어 최근에는 이른바 '먹방'으로 인기를 끌었다.

대선주조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진행한 '대선 여성 모델 추천 이벤트'에서도 마마무가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대선주조는 또 지난해부터 대선소주 모델을 맡은 가수 김건모씨와도 재계약했다.

대선주조는 지난달 24일 창립 88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초청해 김건모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마마무와 김건모가 대선소주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월 출시된 대선소주는 올해 7월 업소용 기준으로 부산 소주시장의 68.8%를 점유하고 있다.

대선주조에 부산 소주시장 주도권을 내준 무학은 3일 새로운 제품을 다시 선보였다.

무학은 올해 초부터 '좋은데이 1929', 과일 탄산주 '톡소다'를 잇달아 선보인 데 이어 대선의 새 모델 공개에 맞춰 알코올도수 12.5도의 '좋은데이 깔라만시'를 출시했다.

좋은데이 깔라만시
좋은데이 깔라만시[무학 제공=연합뉴스]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 과즙과 무열량 감미료를 사용해 당 함량과 칼로리를 줄였다고 무학은 설명했다.

무학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숙취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에 적합한 술로 새로운 경험과 색다른 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pc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9/03 10:08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