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위드뷰티-에스에이엠티 '뷰티가전' 국내 유통계약 및 시장 개척

송고시간2018-08-09 11:42

위드뷰티 권오진 공동대표와 에스에이엠티 IT사업본부 김동일 이사, 위드뷰티 이철호 공동대표(왼족순)가 뷰티 가전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위드뷰티 권오진 공동대표와 에스에이엠티 IT사업본부 김동일 이사, 위드뷰티 이철호 공동대표(왼족순)가 뷰티 가전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뷰티 디바이스 전문기업 위드뷰티(공동대표 권오진·이철호)는 지난 8일 에스에이엠티(대표 성재생)와 국내 유통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위드뷰티는 개발과 생산을, 에스에이엠티는 유통을 전담하며 전략적 파트너로서 본격적인 시장개척을 전개할 예정이다.

위드뷰티는 지난해 설립된 신생기업으로,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제품의 개발과 생산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창업자인 권오진 공동대표는 10년 이상된 '뷰티 디바이스 크리에이터'로서 뛰어난 제품 기획과 개발력을 앞세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사업을 메인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브랜드사업본부 총괄업무를 맡고 있는 이철호 공동대표는 "올해 우리의 플래그십 상품인 '화장품 전용 냉장고'를 출시했다"며 "국내 퍼스널 뷰티 가전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글로벌 뷰티 가전 TOP 5에 진입하는 것을 목표로 에스에이엠티와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에스에이엠티는 IT기기와 정보통신 부품, 디스플레이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국내뿐만 홍콩과 중국의 선전, 상하이, 베이징, 샤먼 등을 거점으로 해외에도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 관계사로는 삼지전자가 있다.

에스에이엠티 IT사업부 김동일 이사는 "위드뷰티와의 전략적 업무협력을 통해 올해 말까지 백화점과 면세점, 가전양판점,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헬스&뷰티샵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하고, 홈쇼핑 방송 판매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K-뷰티 세계화에 앞장서기 위해 해외지사와 관계사 등을 통해 수출에도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