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스타에셋컨설팅, 노랑푸드와 '경영 컨설팅' 업무협약

송고시간2018-08-09 10:00

스타에셋컨설팅, 노랑푸드와 '경영 컨설팅' 업무협약 - 1

▲ 자산관리 전문회사 스타에셋컨설팅(대표 이희성)은 지난 2일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푸드(대표 김장윤)와 경영 컨설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노랑통닭의 본사인 노랑푸드 가맹점들이 사업에만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세무, 노무, 법률, 자산관리 등은 물론 기업 재무 및 리스크 조절 노하우를 공유해 사내 담당 부서의 전문성 향상을 도모하고 창업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스타에셋컨설팅은 다량의 정보를 객관적으로 제공, 최적의 수익창출 및 재무건전성을 확보해 안정적이고 건설적인 회사 건립을 목표로 하며, 기업 발전의 전략을 세우는 '법인 컨설팅', 리스크에 대비하는 '세무 및 법률자문', 신뢰도를 높이는 '부동산 컨설팅',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프랜차이즈 컨설팅' 등의 상품을 개발·제공하고 있다.

법인 컨설팅의 경우 사업장과 관련된 자산관리, 기업제도정비, 법인전환, 기업가치조절, 인증, 세무, 회계, 법률 등 각종 법인과 관련한 서비스를 공급해 기업 및 CEO의 리스크를 줄이고 성공적인 기업을 경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무 및 법률자문은 전문가가 자산 취득 및 자산관리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률적인 위험성을 담당하며, 부동산 컨설팅은 부동산의 처분 및 임대, 세금 등 부동산 보유 시 발생하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투자환경분석을 통해 적합한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프랜차이즈 컨설팅은 창업에 필요한 법률, 경영, 홍보, 수익, 디자인 등 사업 전반에 걸친 설계를 진행한다.

스타에셋컨설팅 관계자는 "보다 효율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서비스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전문가 인력 확장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