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배너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와이덱스보청기, 프리미엄 충전형 보청기 '비욘드 Z' 출시

와이덱스보청기, 프리미엄 충전형 보청기 '비욘드 Z' 출시 - 1

▲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한국와이덱스(대표 황일환)는 기존 비욘드 보청기에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충전해 사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충전형 보청기 비욘드Z(BEYOND Z)'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휴대전화처럼 쉽고 간편하게 하루 한 번 3~4시간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개별 상황에 맞게 사용자가 음량조절 및 프로그램 변경을 할 수 있다.

IP68 방수·방진 등급을 받아 일상생활 속에서 노출되는 습기나 먼지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한편, 그동안 출시된 충전형 보청기들과 비교해 월등하게 향상된 고음질 사운드와 긴 사용시간으로 보청기 착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황일환 대표는 "충전형 보청기 비욘드Z는 간편한 충전기능뿐만 아니라 뛰어난 음질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보청기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직접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기존 보청기와는 색다른 청취 경험을 제공해 드린다"고 전했다.

와이덱스는 보청기 전문점을 전국 70곳으로 확대해 청력평가부터 난청 상담까지 전문적인 청각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국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점 위치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8/01 10:01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