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연석-손호준, 다섯번째 커피차 기부…산다라박 동참

송고시간2018-07-23 10:22

[킹콩바이스타십 제공]
[킹콩바이스타십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배우 유연석과 손호준이 다섯 번째 '커피프렌즈' 기부 행사에 나섰다.

23일 유연석 소속사 킹콩바이스타십과 손호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1일 정오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유연석, 손호준 커피차를 활용한 기부 프로젝트 '커피프렌즈'가 열렸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여의도를 시작으로 이 프로젝트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유연석은 직접 차를 운전해 손호준과 함께 현장에 도착했다. 또 가수 산다라박이 동참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폭염 속에서도 현장을 찾아준 수많은 시민에게 미소를 잃지 않으며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연석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 기부에 동참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을 뵙고 시원한 음료도 드리니 저 역시 기분이 너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손호준도 "너무 더워서 기다리는 분들께 미안한 마음이 컸는데, 즐거운 미소로 동참해주셔서 힘이 났다. 또 한 번 정말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산다라박도 "손호준, 유연석 두 친구 덕분에 오늘 아주 기분 좋은 하루였다"고 소감을 남겼다.

유연석과 손호준의 '커피프렌즈'는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금된 수익금은 연말 전액 기부된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