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부산소식] 광안리해수욕장서 조개잡이 체험행사

송고시간2018-07-20 17:52

(부산=연합뉴스) 부산 수영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1시에 광안리해수욕장 만남의 광장 앞 해변에서 제11회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잡이 체험행사를 한다.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잡이 체험행사 자료사진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잡이 체험행사 자료사진

[부산 수영구청 제공=연합뉴스]

수영구는 행사 당일 조개 2t가량을 체험구역 내 수심 약 1m 지점에 살포할 예정이다.

체험행사 참가자들은 손과 발만 이용해 조개를 채취해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는 수영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지역경제과(☎051-610-4501∼4)로 하면 된다.

해운대해수욕장 비치시네마 '비긴 어게인' 상영

(부산=연합뉴스) 부산 해운대구는 21일 오후 7시 30분 해운대해수욕장 이벤트 광장 앞 백사장에서 '해운대 비치 시네마' 행사로 영화 '비긴 어게인'을 상영한다.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구 제공]

영화 상영 이후에는 OST 공연도 한다.

퓨전 국악공연팀 '초아'가 출연해 'Lost Stars', 'No One Else Like You', 'Like A Fool' 등 영화에 나온 곡을 연주한다.

영화 속 OST가 흐른 장면 설명과 음악 해설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에서 선착순 100명을 사전신청자로 모집했다.

사전신청자에게는 피크닉 매트 등을 제공한다.

사전신청자 외에도 주민, 관광객 누구나 백사장이나 호안도로 계단에서 자연스럽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체험비 3천 원을 내면 휴대폰으로 직접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인화해 예쁜 액자에 넣어주는 '해운대 추억의 사진관' 프로그램도 열린다.

추억의 사진관은 오는 8월 25일과 9월 22일도 예정돼 있다. 문의는 해운대구 관광시설관리사업소(☎051-749-7616)로 하면 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