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비파·소노로·브리온베가 오디오, 교보 핫트랙스 송도점 입점

송고시간2018-07-20 15:13

비파·소노로·브리온베가 오디오, 교보 핫트랙스 송도점 입점 - 1

▲ 해외 프리미엄 올인원 오디오 수입원인 디앤오(대표 이상윤)는 지난 10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덴마크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인 비파(Vifa)와 독일 올인원 오디오 시스템 브랜드 소노로(Sonoro), 그리고 이탈리아 오디오 브랜드인 브리온베가(Brionvega)의 제품이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비파는 1933년 설립된 스피커 드라이버 유닛 생산 제조사로, 80년 넘게 수많은 하이엔드 스피커 제조사에 핵심 부품인 드라이버 유닛을 납품하고 있으며, 2014년부터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소노로는 독일의 선진 오디오 기술력과 바우하우스로 대표되는 실용주의 디자인을 슬로건으로 내건 브랜드로, 각 제품은 거실과 침실 그리고 주방과 욕실 환경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 알맞게 소리가 튜닝된다.

브리온베가는 카스티글리오니 형제, 리차드 사퍼, 마르코 자누소 등 20세기를 대표하는 세계 유명 산업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제품과 더불어 마이클 영 등 현존하는 유명 산업디자이너들과 협업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디앤오 이상윤 대표는 "국제 도시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송도에 덴마크와 독일 그리고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아울렛 매장의 특성상 뛰어난 접근성과 유동인구가 많은 이 곳에서 많은 분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청음을 경험하면서 다른 제품들과 차이점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송도점은 평일 기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영업하며, 담당 매니저를 통한 설명과 함께 자유롭게 비파와 소노로 그리고 브리온베가 제품의 청음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