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남소식] 코닝정밀소재, 저소득가정 아동에 4천500만원 후원

송고시간2018-07-20 14:53

성금 전달식
성금 전달식

(아산=연합뉴스) 강중근 코닝정밀소재 전무(오른쪽)가 19일 아산시청에서 오세현 아산시장(가운데)이 지켜보는 가운데 주경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팀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2018.7.20 [아산시 제공]

(아산=연합뉴스) 코닝정밀소재㈜는 19일 충남 아산지역 저소득가정 아동의 '해맑은 여름나기사업'과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을 위한 사업비로 4천500만원을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 가구당 30만원 상당의 물품(김치, 선풍기, 영양제, 여름이불)과 지역아동센터 3곳에 각 500만원의 문화체험 행사비로 각각 제공된다.

이 회사는 이날 아산에 영주 귀국한 사할린 한인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도 아산시에 전달했다.

이 회사는 2016년부터 해마다 사할린 영주귀국회 쉼터에 운영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 아산 취약계층에 1천만원 후원

후원금 전달
후원금 전달

사진 왼쪽부터 오세현 아산시장, 임경순 북한강쭈꾸미 대표, 박은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아산시 제공=연합뉴스]

(아산=연합뉴스)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가 20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1천만원을 충남 아산시에 기부했다.

임 대표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아산지역 3번째 회원으로, 해마다 지역 취약계층을 후원하고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