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 "업무혁신으로 성과 달성"

송고시간2018-07-18 13:30

18일 취임 일성으로 혁신·현장 경영 강조

(서울=연합뉴스) 고현실 기자 = LG유플러스[032640] 신임 CEO(최고경영자) 하현회 부회장이 취임 일성으로 임직원에게 혁신을 통한 변화를 강조했다.

하 부회장은 18일 서울 용산사옥에서 열린 2분기 성과 공유회에서 "업무방식의 변화를 통해 사업을 멋지게 키워내야 한다는 목표로 LG유플러스를 더 발전시켜야 한다"며 업무혁신을 통한 성과 달성을 주문했다.

하 부회장은 "생각보다 행동으로 더 많이 움직여야 한다. 행동은 나 혼자가 아니라 여러분과 같이 만들어나가야 한다"며 현장 중심 경영을 강조했다. 아울러 "다양한 조직문화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여러분과 눈높이를 맞춰가겠다"며 "활기 넘치고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LG유플러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그는 "물려받은 자산을 잘 운용해서 임직원이 영속적으로 꿈을 펼쳐나가도록 하겠다"며 "CEO로서 엄청난 책임감 느낀다. 책임을 완수할 수 있도록 같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하현회 부회장은 지난 16일 ㈜LG[003550] 대표이사에서 LG유플러스 CEO로 자리를 옮겼다. 17일에는 첫 대외 행사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과 통신 3사 CEO 간담회에 참석했다.

LG유플러스는 "하 부회장이 오늘부터 주요 경영진들과 차례로 미팅하고 본격적인 업무구상에 나선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이 18일 용산사옥에서 열린 2분기 성과 공유회에서 임직원에게 취임 후 첫 소감을 밝히고 있다. 2018.7.18 [LG유플러스 제공=연합뉴스]

LG유플러스 하현회 부회장이 18일 용산사옥에서 열린 2분기 성과 공유회에서 임직원에게 취임 후 첫 소감을 밝히고 있다. 2018.7.18 [LG유플러스 제공=연합뉴스]

okk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