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T, 케이블사업자 3곳과 동등결합상품 출시 협정

송고시간2018-07-18 11:00


KT, 케이블사업자 3곳과 동등결합상품 출시 협정

KT, 케이블TV업체와 동등결합 상품 출시 협정
KT, 케이블TV업체와 동등결합 상품 출시 협정

(서울=연합뉴스) KT가 18일 서울 서대문구 충정타워에서 3개 케이블 사업자(CJ헬로, 티브로드, 현대HCN)와 동등결합 상품인 '케이블 총액 결합할인(가칭)' 출시를 위한 공식 협정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CJ헬로 김종열 홈&리빙사업본부장, KT 박현진 유무선사업본부장, 현대HCN 조석봉 영업총괄실장, 티브로드 이승춘 영업본부장. [KT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KT[030200]는 18일 서울 서대문구 충정타워에서 CJ헬로[037560],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사업자와 동등결합 상품인 '케이블 총액 결합할인'(가칭) 출시를 위한 공식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이블 총액 결합할인은 KT 이동전화와 케이블 사업자의 초고속 인터넷 상품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동전화 요금할인과 20∼30% 정도의 인터넷 요금할인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오는 9월 출시된다.

KT는 "케이블 사업자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건강한 통신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며 "이번 동등결합 상품 출시로 KT와 케이블 사업자 간 '윈윈(win-win) 효과'를 거두고,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대하는 한편 가계통신비 절감효과도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장, 김종열 CJ헬로 홈&리빙사업본부장, 이승춘 티브로드 영업본부장, 조석봉 현대HCN 영업총괄실장이 참석했다.

KT 깃발
KT 깃발

[연합뉴스TV 제공]

su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