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LG이노텍,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확대 지원키로

송고시간2018-07-18 09:24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LG이노텍[011070]이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확대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방과 후 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가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등과 협력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자기계발활동, 생활관리 등을 종합 지원하는 사업이다.

LG이노텍은 2014년 여성가족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올해로 5년째 방과 후 아카데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LG이노텍은 전국 260개 방과 후 아카데미에 연간 총 1억3천600만원 상당의 학습 도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10월에는 전국 방과 후 아카데미 학생을 대상으로 독서 그림 공모전도 개최한다.

과학체험 교실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지난해 서울 강북·동작구 2개소에서 총 8회 열렸던 과학체험 교실을 올해는 광주·구미·안산·파주·청주·오산 등 전국 8개 지역에 걸쳐 총 48회 개최한다.

또한 LG이노텍은 방과 후 아카데미 16개소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빔프로젝트·노트북·블루투스 스피커 등 IT 기기도 지원했다.

김희전 LG이노텍 업무홍보담당 상무는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방과 후 아카데미 활동을 통해 지속해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이노텍,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확대 지원키로 - 1

ykba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