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투어티라, 이탈리아 여행객 대상 '더몰 아울렛' 할인쿠폰 증정

송고시간2018-07-18 10:02

투어티라, 이탈리아 여행객 대상 '더몰 아울렛' 할인쿠폰 증정 - 1

▲ 전세계 현지 투어 예약 솔루션 투어티라는 이탈리아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피렌체 아울렛 더몰(THE MALL) 할인쿠폰과 바우처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피렌체에서 30분 거리인 토스카나 전원에 위치한 더몰은 세계적 고급 패션 브랜드를 엄선해 1년 내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명품 아울렛으로, 구찌, 프라다 등 40개 이상의 유명 브랜드를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허니무너와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투어티라는 피렌체를 포함한 이탈리아 전역의 현지 투어 및 입장권 구매고객에게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마이 럭셔리 월렛(my LUXURY wallet)' 할인쿠폰과 구찌 레스토랑 바우처를 증정한다.

마이 럭셔리 월렛 쿠폰으로는 아울렛 내 지정 매장에서 500유로 이상 구매 시 5%, 1천 유로 이상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찌 카페 바우처로는 이탈리안 프로세코(Italian prosecco) 또는 커피와 파이, 주스 중 하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투어티라의 이탈리아 상품 예약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상품 예약 확정 후 인쇄할 수 있다. 쿠폰과 바우처는 출력한 종이 형태로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등 레스토랑 할인쿠폰과 드럭스토어 할인쿠폰까지 피렌체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할인쿠폰은 투어티라 상품 예약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더몰 및 피렌체 할인쿠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투어티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