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제주스타렌터카, 2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획득

제주스타렌터카, 2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획득0

▲ ㈜제주스타렌탈이 운영하는 제주스타렌터카는 다양한 고객 만족 경영 노력을 인정받아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2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은 기업이 상품·서비스를 기획하고 판매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국가공인 제도다.

제주스타렌터카는 2016년 CCM인증 이후 끝장토론, 친절서비스 교육, 고객집착팀(고객보다 먼저 고객 불만을 찾아 개선하는 부서) 운영, 홈페이지 및 SNS, 콜센터를 통해 건의사항 등을 수집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 개선함으로써 소비자 중심 경영 안착을 위해 노력해 왔다.

제주스타렌터가 관계자는 "고객 중심,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대표이사의 확고한 의지와 고객과 투명한 소통, 내부고객 만족 등의 경영 전략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 중심 경영을 활성화하고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각종 인센티브 도입 등을 통해 내부 조직 활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 일환으로 오는 31일까지 CCM 재인증 기념 친절한 제주스타 직원을 뽑는 '최고의 스타 집착맨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고객들은 제주스타렌터카의 고객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투표하며, 1등 팀을 뽑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제주스타렌터카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CCM 재인증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스타렌탈 장호 대표이사는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도 및 렌터카 업계 첫 CCM 인증 기업으로 '제주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기업'으로 거듭나는 것이 비전"이라며 "고객 만족을 경영 목표로 삼아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11/17 08: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AD(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