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킨텍스, 고양지역 거주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지원

송고시간2018-07-13 15:30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국내 최대 전시 컨벤션센터인 킨텍스는 사회공헌사업의 하나로 고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최근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왕복 항공권과 체류비, 가족 선물 등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킨텍스,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지원
킨텍스,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지원

(고양=연합뉴스) 이희열 기자 = 임창열(오른쪽에서 세 번째) 킨텍스 대표이사가 사회공헌사업의 하나로 지난 5일 고양시 다문화가정을 초청, 왕복 항공권과 체재비, 가족 선물 등을 전달하고 있다. 고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한 모국방문 지원사업은 결혼 후 한 번도 모국을 방문하지 못한 고양시 관내 다문화가정을 선정해 진행했다. 2018.7.13 [킨텍스 제공=연합뉴스]
joy@yna.co.kr

이번 모국방문 지원사업은 결혼 후 한 번도 모국을 찾지 못한 고양 시내 다문화가정을 선정, 진행됐다.

대상자로 선정된 태국 방콕 출신 나파사난씨는 "결혼 후 한 번도 친정을 찾지 못했다"면서 "친정을 방문해 한국에서 얻은 딸아이를 가족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그녀는 "친정 방문 후 일산으로 다시 돌아와 남편과 아이와 함께 더 행복하게 살겠다"면서 킨텍스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나파사난씨는 12일 킨텍스 주관으로 개최된 'K-뷰티 엑스포 방콕' 행사에도 초청받아 참석했다.

김승일 고양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킨텍스가 나파사난씨에게 특별한 기회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임창열 킨텍스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ns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