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충북소식] 13일 홍대 앞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붐업 행사

송고시간2018-07-09 16:35

(제천=연합뉴스) 제천시는 내달 열리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붐업 행사로 13일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여행무대)에서 거리의 악사 '혹시몰라'를 공연한다.

내달 3일과 4일에는 제천시 차없는 거리와 의림지에서도 풍선 퍼포먼스, 영화제 홍보 부스, 퀴즈 이벤트 등 이 영화제를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내달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열린다.

개막작인 '아메리칸 포크'를 비롯해 117편의 음악영화와 42개팀의 음악공연이 관객을 맞는다.

충주시 여름철 물놀이 안전관리 대응체계 가동

(충주=연합뉴스) 충주시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내달까지 2개월간 안전사고 예방 특별관리 대응체계를 가동한다.

피서객들이 자주 찾는 수주팔봉 유원지, 삼탄유원지, 단월강수욕장, 목계 솔밭공원, 비내섬 등 5곳을 주요 관리지역으로 지정, 인명구조 장비와 위험안내 표지판을 보강한다.

안전요원도 배치해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시는 최근 충주경찰서, 충주소방서, 충주교육지원청, 의용소방대, 해병전우회, 지역 자율방재단 등 10개 기관·단체가 참여하는 물놀이 안전관리대책협의회도 구성했다.

충주시 지방세 징수 우수기관 선정

(충주=연합뉴스) 충주시는 충북도가 실시한 2017 회계연도 지방세 징수분야 업무추진 시·군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과 함께 포상금을 받는다고 9일 밝혔다.

도는 이번 평가에서 지방세 징수와 체납액 최소화를 위한 노력도와 징수목표액 달성도, 이월체납액 정리 실적을 종합평가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