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엠포플러스, '2018 하이서울브랜드' 고속성장부문 우수기업 선정

송고시간2018-07-09 14:06

엠포플러스, '2018 하이서울브랜드' 고속성장부문 우수기업 선정 - 1

▲ 엠포플러스㈜(대표 이정훈)는 지난달 21일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개최한 '2018 하이서울브랜드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고속성장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하이서울브랜드'는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한 서울 소재 혁신형 중소기업 중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우수기업에만 부여하는 서울시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다.

엠포플러스는 주력사업인 토탈 메시지 서비스(SMS·LMS·MMS·알림톡·친구톡·팩스·이메일 등)와 RFID 장비 유통 및 솔루션 사업을 기반으로 신분증 진위확인 솔루션 '체크온', 실물 조직도 제작소 '오차트' 등 기업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해외 수출 및 매출 성장, 일자리 창출, 사회 공헌을 통해 서울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고속성장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엠포플러스는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 공신력 및 기술력, 서비스 품질 등을 인정받아 최근 근로복지공단의 '문자 서비스 통신회선 사용 용역' 사업자에 선정돼 노동보험 서비스 및 근로복지 서비스의 대국민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지난 4월에는 고용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 기업 신용평가, 산업재해율 등 다양한 분야 심사를 거쳐 선정되는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도 선정됐다. 이 외에도 벤처기업인증, 이노비즈인증, 메인 비즈 인증, 가족친화 인증을 획득해 대외적으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엠포플러스 관계자는 "기업의 모든 IT 솔루션과 고객서비스 분야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계해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Business Total Solution)' 선도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