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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그룹 건설부문 '고객서비스센터' 발족…"현장문제 해결"

송고시간2018-07-06 17:14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들이 '고객 서비스 센터'(A/S센터)를 만들어 고객과 소통한다.

SM그룹 건설부문은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사옥에서 그룹 건설사 사장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센터 발대식 및 고객만족 선언식'을 했다.

SM그룹 A/S센터는 경남기업(아너스빌), 동아건설산업(라이크텐), 우방·?우방산업(아이유쉘), 삼환기업(나우빌) 등 그룹 건설부문 계열사가 참여한다.

A/S센터는 전국 5개 권역에 설치되며 10만여 가구에 주택 관련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아울러 '24시간 전국망 콜센터'를 운영하고 순환승합차 서비스 등을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현장 문제 해결에 나선다.

김종열 A/S센터 총괄사장은 "시공과정에서 안전·품질 확보는 물론 신속하고 체계적인 고객 대응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SM그룹 건설부문 고객서비스센터 발대식
SM그룹 건설부문 고객서비스센터 발대식

앞줄 왼쪽 네번째부터 강필수 우방산업 사장, 김종열 AS센터 총괄사장, 이성희 경남기업 사장, 이계연 삼환기업 사장, 박정배 우방 사장, 정기동 동아건설산업 사장
[SM그룹 제공=연합뉴스]

dk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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