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롯데아사히주류,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오픈

송고시간2018-07-06 16:47

롯데아사히주류,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바' 오픈 - 1

▲ ㈜롯데아사히주류(공동대표 정재학·아사이 히로시)는 지난 3일 서울 이태원 '레이지캣(LAZY CAT)'에서 기간 한정 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엔젤링 바(Asahi Super Dry Angelring Bar)'를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오픈행사에는 올해부터 롯데아사히주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조인성이 참석해 100여 명의 방문객과 함께 건배하며 자리를 빛냈다. 그는 직접 맥주 서브에 도전해 7:3 황금비율과 고품질의 증거인 '엔젤링'을 확인하는 시간을 보냈다.

'7:3 황금비율을 즐겨라, 엔젤링을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이곳은 소비자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격 있는 맛, 깔끔한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오는 8월 26일까지 운영된다.

비어 소믈리에 협회에서 추천한 '비어마스터'가 따라주는 맥주 7, 거품 3의 '7:3 황금비율'의 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세밀한 거품이 전용잔에 남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엔젤링'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운영 기간 주말에는 이태원 지역에서 선정된 가게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이태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본 제품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짜릿함, 깔끔함 등 뛰어난 맛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국 시장에서 아사히 브랜드의 가치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