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위시인터랙티브, 모바일게임 '운명의 사랑: 궁' 더빙 현장 공개

송고시간2018-07-06 15:27

위시인터랙티브, 모바일게임 '운명의 사랑: 궁' 더빙 현장 공개 - 1

▲ 위시인터랙티브(WISH INTERACTIVE THCHNOLOGY LIMITED)는 6일 3D 궁전소셜 모바일게임 '운명의 사랑: 궁'의 성우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에 영혼을 불어넣은 23명의 국내 최정상급 성우들의 생생한 녹음 현장을 담았으며, 게임 속 캐릭터들의 화면이 어우러져 생동감을 더했다.

게임의 주인공이자 유저가 가장 몰입해서 플레이하게 될 여주인공 목소리는 '겨울 왕국'의 엘사 목소리로 유명한 소연 성우가 맡았다. 여주인공은 유저의 선택으로 성격과 엔딩이 결정되는 만큼 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

러브스토리의 메인 캐릭터인 황제, 모능신 목소리는 표영제 성우가 맡았다. 이 캐릭터는 여주인공과 만남을 통해 서서히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에서 한없이 듬직한 남자로 거듭난다. 표영제 성우는 반지의 제왕의 '레골라스' 역, 프리즌브레이크의 '마이클 스코필드' 역 등 차분하고 신뢰감을 주는 캐릭터를 열연한 바 있다.

또 다른 남자주인공 역할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하울' 역으로 특히 여성 유저들에게 더욱 친숙한 김영선 성우가 맡았으며, 황제만큼이나 스토리의 중요한 역할을 하는 캐릭터로 장공주 목소리는 박신희 성우가 맡았다.

안녕자두야 시리즈의 '자두'역, 명탐정 코난의 '한아름'역, 극장판 짱구는 못 말려의 '철수'역 등을 맡으며 작품 내 감초 역할을 해내온 여민정 성우는 여주인공의 보좌관 역할을 하는 시녀 '월수' 목소리를 맡았다.

서태의 '서용원'은 서브 남자주인공의 표본 같은 캐릭터로, 70대 1의 경쟁률로 '너에게 닿기를'의 남자주인공 '카제하야 쇼타' 역을 맡았던 정재헌 성우가 연기한다.

위시인터랙티브 관계자는 "이번 게임은 탄탄한 게임성과 화려한 그래픽, 풍부한 시나리오, 그리고 명품 성우진의 개성 넘치는 더빙까지 더해져 국내 여성향 게임의 패러다임을 변화·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운명의 사랑: 궁' 사전예약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19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현재 사전 예약 유저들을 위해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출석 이벤트'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는 화장품, SPA 쿠폰, 커피 쿠폰, 영화관람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성우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은 공식 채널(카페,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