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디치과, 독거노인 지원 대안학교 학생들에 기부금품 전달

송고시간2018-07-06 13:44

문소영 ㈜유디 온라인홍보팀 차장(왼쪽 두번째), 김진두 관악구청 복지환경국장(왼쪽 세번째), 성장학교 별 학생들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소영 ㈜유디 온라인홍보팀 차장(왼쪽 두번째), 김진두 관악구청 복지환경국장(왼쪽 세번째), 성장학교 별 학생들이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지난 5일 서울 관악구청에서 중·고등 통합 도시형 비인가 대안학교 '성장학교 별' 학생들의 선행활동을 지지하기 위해 기부금 및 구강건강용품 100여 개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문소영 ㈜유디 온라인홍보팀 차장을 비롯해 김진두 관악구청 복지환경국장, 노수진 성장학교 별 교사와 학생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관악구에 거주하는 21가구의 독거노인에게 냉방용품을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유디치과는 성장학교 별 학생들이 자신보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회를 얻고, 타인과 함께하는 삶의 의미를 습득하고자 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 학생들의 선행활동을 응원하고자 기부금을 후원했다.

유디치과 관계자는 "학생들이 사회 일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키워 나가는 데 지장이 없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희망치아건강사업은 유디치과가 지속해서 진행해 온 '유디케어캠페인'의 하나로, 의료 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의료복지 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 사업이며, 구강건강용품 및 물품 후원, 무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2015년부터 4년간 성장학교 별에 행사 및 구강관리용품 후원, 구강검진 및 교육 등을 지속해서 진행해오고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