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베리맘,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스킨케어 신제품 2종 출시

송고시간2018-07-04 15:32

베리맘,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스킨케어 신제품 2종 출시 - 1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맘은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쓸 수 있는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과 '퓨어워터 선쿠션' 등 스킨케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체 빅데이터를 통해 요즘 엄마들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성분은 아기 크림처럼 깨끗하지만, 성인인 엄마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테록스 콤플렉스, 시드세라마이드, 판테놀 성분으로 구성된 시카 세라마이드 크림은 가족 모두 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아기뿐만 아니라 조금 큰 아이의 피부까지도 건강하게 지켜주는 진정·보습 기능의 순한 시카 크림이다.

베리맘 퓨어워터 선쿠션은 성분의 96.4%를 자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해 순하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자외선 차단제이며, 무기자외선차단 성분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면서도 자외선 차단이라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수분 타입 선쿠션이다.

베리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베리맘의 가장 큰 특장점인 자연 유래 성분 제조, 유해 9개 성분 무첨가, 무자극 테스트 등을 통해 아기와 엄마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기존 제품들과 더불어 소비자의 큰 반응을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들 신제품 2종은 베리맘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호텔 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점에서 VIP 고객 초청 품평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리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801031200009

title : 캐나다 해군, 첫 보유 북극해 전용 전함 진수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