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미국 유아 모자 브랜드 플랩해피, '버블 앤 스퀵' 국내 출시

송고시간2018-07-04 15:15

미국 유아 모자 브랜드 플랩해피, '버블 앤 스퀵' 국내 출시 - 1

▲ 미국 유아 모자 전문브랜드 플랩해피(Flap Happy)는 국내 유아용품 전문 무역회사 삼미글로벌㈜와 손잡고 '버블 앤 스퀵(Bubble & Squeak)'을 국내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플랩해피는 아이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통기성이 우수한 면 100% 소재의 자외선차단 모자를 주축으로 각종 수영복 및 의류를 제작 판매하는 유아 의류 브랜드로, 단색의 스테디셀러를 제외하고 매년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디자인에 기능적 우수함을 더하고 있다. 이에 현재 미국과 캐나다, 영국 등 17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플랩해피 유아 플랩 캡에 대한 국내 소비자 반응 조사를 2016년부터 물놀이용품 전문 쇼핑몰 YBABY 브랜드를 부착해 시범 판매를 했다"며 "조사 결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신규 브랜드 버블앤스퀵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삼미글로벌 김운홍 대표는 "지난 2년 동안 한국 시장에서의 플랩해피 제품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는 강점을 내세워 유아 나들이 모자 시장을 선점한 후, 유아 물놀이 모자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플랩해피의 유아 플랩 캡 제품들은 삼미글로벌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 YBABY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SSG닷컴, 현대 에이치몰(Hmall), 텐바이텐 등 각종 종합쇼핑몰 및 편집숍에도 구매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

CID : AKR20200701184400053

title : 경북 국회의원들 "신공항 부지 공동후보지로 선정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