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다이슨, 편의성 높인 전문가용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출시

송고시간2018-07-04 14:44

다이슨, 편의성 높인 전문가용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출시 - 1

▲ 영국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은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전문가용 제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새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16년 첫 출시 이후 다이슨의 엔지니어들이 해외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전문가들의 작업 환경에 더욱 적합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 결과물이다. 기존 제품보다 선이 길어져 작업장에서 움직임이 더욱 편해졌으며, 노즐도 일반 소비자용에 있던 스무딩 노즐이 추가돼 다양한 스타일링과 건조에 효과적이다.

특히 필터 부분에서 일반 소비자용·기존 1세대 전문가용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새로 탑재된 이중 필터는 드라이어 외부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키며, 바깥쪽 필터는 자석으로 돼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분리 후 물 세척이 가능하다. 먼지나 불순물, 오염물질로 인해 필터가 막히게 되면 본체에서 흰색 불이 깜빡이면서 세척 시기임을 알려준다. 함께 구성된 브러시는 안·바깥쪽 필터에 쌓인 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데 효과적이다.

자사만의 에어 멀티플라이어(Air Multiplier) 기술도 적용됐다. 모터에 유입된 공기 양을 3배로 증폭시켜 고압, 고속의 제트 기류를 형성하며, 20도 각도로 기울어진 바람을 집중 분사함으로써 세심하고 정교하게 모발을 건조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허받은 다이슨 V9 디지털 모터도 탑재했다. 자사 모터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모터로, 제품의 헤드가 아닌 손잡이 부분에 있어 제품의 전체 무게가 균형 있게 분산된다.

다이슨은 여름을 맞아 일반 소비자용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중 블랙·니켈 색상 한정판을 출시한다. 매트한 블랙의 본체와 니켈의 세련된 조화로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이번 한정판은 오는 11일부터 다이슨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