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북소식] 울릉도서 경주엑스포 플라잉 무료 공연

송고시간2018-06-28 17:47

플라잉 공연 장면[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공=연합뉴스]
플라잉 공연 장면[경주세계문화엑스포 제공=연합뉴스]

(경주=연합뉴스) 문화엑스포는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7시 30분 경북 울릉군 한마음회관에서 경주엑스포공원 상설공연인 '플라잉'을 공연한다.

울릉군민의 문화혜택을 위해 군민은 무료며 일반 관광객은 3만원이다.

세계원자력 차세대 인재양성 하계대학 운영

(경주=연합뉴스) 한국수력원자력과 세계원자력협회는 26일부터 8월 3일까지 경주와 부산에서 미래 원자력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2018 세계원자력 차세대 인재양성 하계대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원자력계 전문가 40여명이 28개국, 59명의 젊은 리더를 상대로 세계 에너지 동향과 원자력정책, 규제 등을 강연한다.

포항 한마음체육관 어린이물놀이장 무료 개방

(포항=연합뉴스) 경북 포항시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북구 양덕동 한마음체육관에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해 무료로 운영한다.

물놀이장은 놀이대, 물폭포, 샤워시설, 천막 등을 갖춰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월·목요일은 시설점검과 청소를 위해 문을 닫는다.

포항 설머리 해변서 물회축제

(포항=연합뉴스) 포항시와 설머리 물회지구 운영위원회는 30일 북구 두호동 설머리 해변에서 물회축제를 연다.

축제 참가자들은 가두리 어장에 풀어놓은 물고기 500여마리를 맨손으로 잡아 직접 물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물회 무료시식과 즉석 노래자랑도 마련한다.

포스코 바자회 수익금 1억여원 기부

(포항=연합뉴스)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2018 포스코패밀리 희망나눔 자선바자회' 수익금 1억여원을 포항시청소년재단에 전달한다.

포스코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퍼뜨리기 위해 지난 27일 포항 만인당에서 임직원이 기증한 1만여점의 물품을 파는 바자회를 열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