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파크론,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새 디자인 '어반 헤링본' 출시

송고시간2018-06-28 14:37

파크론,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새 디자인 '어반 헤링본' 출시 - 1

▲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은 엄마들 마음을 사로잡는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신규 디자인 '어반 헤링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어반 헤링본'은 그레이톤의 직물과 모던한 헤링본 패턴을 조합해 놀이방매트답지 않은 미니멀함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인테리어 놀이방매트이다. 뒷면의 은하수 디자인은 러그 느낌의 포근한 직물에 은하수를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별들이 쏟아지는 모습을 표현해 놀이방매트다우면서도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파크론 관계자는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는 4㎝ 쿠션층을 자랑하며, 퓨어(PURE) PVC 소재에 자체 제작한 '클라우드폼'이 내장돼 있어 최적의 안락함으로 아이들의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준다"며 "체형 굴곡에 따라 자세를 잡아줘 아이는 물론 성인들까지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국가에서 시행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해 8대 중금속, 6대 프탈레이트, 9대 VOC 등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한국소음진동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파크론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설치 후 65% 소음저감효과(68db→24db)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특히 층간 소음 완화 효과도 있어 신생아부터 성장기인 어린이들까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안전매트와 소음방지용 매트로도 모두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 놀이방매트이다.

사이즈는 '일반형'(190x130x4cm), '고급대형'(210x140x4cm), '고급초대형'(235x140x4cm) 3가지로 출시돼 공간에 맞는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파크론몰에서는 퓨어 버블 놀이방매트 신규 디자인 '어반 헤링본' 출시를 기념해 최대 49%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출시 소식과 자세한 행사 내용은 파크론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