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배너

[실시간뉴스]

최종업데이트YYYY-mm-dd hh:mm:ss
검색

LG전자, 알뜰폰 전용 10만원대 스마트폰 X2 출시


LG전자, 알뜰폰 전용 10만원대 스마트폰 X2 출시

LG전자, 알뜰폰 전용 스마트폰 'X2' 출시
LG전자, 알뜰폰 전용 스마트폰 'X2' 출시(서울=연합뉴스) LG전자가 28일 알뜰 요금제 전용 중저가 스마트폰 'LG X2'를 출시했다. 출고가는 19만8천원이다. 저렴한 가격에 HD 해상도(1280X720)를 갖춘 5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전자[066570]는 28일 알뜰 요금제 전용 중저가 스마트폰 LG[003550] X2를 출시했다. 출고가는 19만8천원이다.

LG전자 스마트폰, [LG전자 제공]
LG전자 스마트폰, [LG전자 제공]

이 제품은 HD 해상도(1280X720)를 갖춘 5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고,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편의 기능도 갖췄다.

셀카를 찍을 때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초점을 잡는 '오토샷', 사진을 찍은 후 SNS나 메시지로 바로 공유할 수 있는 '퀵 쉐어', 데이터 걱정 없이 이어폰만 꽂으면 즐길 수 있는 라디오 기능 등이다.

LG X2는 SK텔링크, KTM 모바일, CJ헬로비전, U모비 등 4개 알뜰폰 통신사를 통해 출시된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LG 베스트샵, 각 알뜰폰 사업자 온라인 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LG Q7에 이어 X2까지 출시하면서 프리미엄부터 알뜰폰까지 스마트폰 제품군을 촘촘하게 정비했다는 평가다. LG전자는 올해 프리미엄 제품인 G7 씽큐를 출시한 데 이어 실속형 제품 LG X4, X5와 중가대 제품 Q7을 내놓아 고객 선택지를 넓혔다.

LG전자 모바일사업자담당 김정태 상무는 "탄탄한 내구성과 높아진 제품 완성도, 꾸준하고 신속한 사후지원까지 믿고 오래 쓸 수 있는 LG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8/06/28 10:00 송고

광고
댓글쓰기
배너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산업/경제
사회
전국
스포츠
연예ㆍ문화
세계
더보기
AD(광고)
AD(광고)
광고
AD(광고)

위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