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특징주] 와이지엔터, 블랙핑크 英차트 진입에 장중 신고가(종합)

송고시간2018-06-25 15:44

(서울=연합뉴스) 유현민 기자 =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가 블랙핑크의 영국(UK) 오피셜 싱글 차트 진입 소식에 25일 장중에 52주 신고가를 갈아치웠다.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장중 한때 3만8천400원까지 오르며 52주 신고가를 새로 썼다.

그러나 이후 차익실현 매물이 나오며 보합 마감했다.

이날 매수·매도 상위 창구에는 개인투자자가 주로 이용하는 키움증권이 이름을 올렸다.

22일(현지시간) UK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싱글 차트 톱 100'에서 78위를 기록했다.

UK 오피셜 차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축하한다. 블랙핑크가 UK 오피셜 싱글 차트에 진입한 첫 번째 K팝 걸그룹"이라고 소개했다.

UK 오피셜 차트는 미국 빌보드와 함께 양대 팝 차트로 불리는데, 지금껏 '싱글 차트 톱 100'에 진입한 국내 가수로는 싸이와 그룹 방탄소년단이 있다.

블랙핑크, 걸그룹 최초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진입
블랙핑크, 걸그룹 최초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진입

(서울=연합뉴스) 블랙핑크가 K팝 걸그룹 최초로 영국(UK) 오피셜 싱글 차트에 진입했다.
지난 22일 UK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싱글 차트 톱 100'에서 78위를 기록했다.
UK 오피셜 차트는 공식 SNS를 통해 "축하한다. 블랙핑크가 UK 오피셜 싱글 차트에 진입한 첫 번째 K팝 걸그룹"이라고 소개했다. 2018.6.24 [YG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hyunmin62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